상갓집 음식 싸왔다고 엄마한테 엄청혼닜어요 ㅠㅠ 작성자스카치버터떡|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24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꽃향기 맡기 공짜 작성시간26.06.15 근데 조문가서 아예 암것도 안먹고 오는거면 과일이나 떡 하나라도 챙겨가는게 맞다고 하던데...!! 개별포장된 떡하나 쥐어주는거 보면서 들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홍매향 작성시간26.06.15 남은거 아까운데 싸오면뭐어때싫다는 사람 준거 아니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심과함께하는아름다운당신을훈방 작성시간26.06.15 엥 나도 친척 장례 끝나고 싸주셔서 갖고가서 친구들이랑 잘먹었는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찮다세상아 작성시간26.06.15 귀신 전자레인지볶음 ㄱ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안경의 행방 작성시간26.06.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빠탈출은 지능순 작성시간26.06.15 난 암생각없는데 뭔 21세기에 귀신운운하면서 욕을하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음으로낳아지갑으로키운짐승연하남 작성시간26.06.15 마늘 다져서 마늘수육 해먹으면 ㄱㅊ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마인 작성시간26.06.15 장례식장 음식이 불길하면 가서 먹는건 왜 괜찮은데그냥 거기서 바로 챙겨 수 있는게 음식이니까 준거겠지나쁜 의미라 생각 안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깐따삐아 작성시간26.06.15 헉.. 나도 밥 못먹고 간대서 떡 싸준 적은 있는디.. 와준게 고마워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냄새남진심으로 작성시간26.06.15 집에 아픈 사람있나?... 조모상이면 다른 어른도 있을텐데 손님한테 음식 싸주면 안되는거 몰랐을리는 없을거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잠실오씨 작성시간26.06.15 싸오면 머 어때 ㅋ 다미신이지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괌괌우럭따 작성시간26.06.15 친구가 챙겨준댓는데 까먹어서 존나 속상했었는뎈ㅋㅋㅋ 내 편육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됴롱롱맨돗 작성시간26.06.15 꺼림직할순 있겠지만 저렇게 노발대발하면서 소금까지 뿌릴일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입만열면구라 작성시간26.06.15 미신안믿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귤쿵야 작성시간26.06.15 미신이짘ㅋㅋㅋㅋㅋ 근데 나도 상 많이 치뤄본 입장에서 고마우면 돈으로 챙겨주지 저 음식 처리 한다고 바리바리 싸서 보내지는 않음 아까워도 보통 가족들끼리 나누고 말짘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국노친일파극혐 작성시간26.06.15 돌아가신분이 대접하는 음식이다 생각하고 맛있게 먹으면 될 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상식적인 개10갑부 작성시간26.06.15 그냥 고마운마음에 싸준거잖아미신때뭉에 자기자식한테 저렇게 화낼일인가 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하허엉 작성시간26.06.15 존맛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veryHoliday 작성시간26.06.15 걍 미신아녀? 엄마 친구분들 떡이랑과일 엄청 싸가시던디 맛집에서 떡했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짱시룸 작성시간26.06.15 맛있으면 된거아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현재페이지 1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