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위고비 끊은지 5개월 뒤 몸무게 후기 작성자Tory-|작성시간26.06.14|조회수19,273 목록 댓글 3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566577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맛나핑 | 작성시간 26.06.14 운동해서 살빼고도 저렇게되긴해...ㅋㅋㅋ...나도알고싶지않았어.. 작성자드디어도랏니 | 작성시간 26.06.14 위고비해도 저렇게 천천히 빠지는구나.. 작성자제갈덥썩 | 작성시간 26.06.14 근데저사람 삼개월에삼키로뺀건데 한달에일키로빠진거면 위고비하면서도 마니먹었을듯... 작성자10번타자 | 작성시간 26.06.15 헉.. 작성자잉지은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다시똑같아짐 난 ㅅㅂ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