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토론싸워야제맛]프랑스 친구들이 나보고 너무 예민하대 그정도야?

작성자콩그라쥬레이션|작성시간26.06.14|조회수27,708 목록 댓글 257

축제같은거 갈 때 화장실 이따구면 절대 안감

휴지 없음
냄새 오짐
더럽게 씀
토해놓고 똥칠해놓고 가지가지…
높은 확률로 손씻는곳 아예 없거나 세면대 모자라서 손 못씻음

락페 처음갔다가 화장실에 충격받아서 다시는 안가잖아ㅋㅋㅋㅋㅋㅋ


에펠탑 앞이나 센강같은 야외에서 술 안마심
(95% 노상방뇨, 5%는 저런 한칸짜리 화장실에서 줄 50분 넘게 서야됨)
남자만 그럴까..? 센강에서 술마실때 편하게~ 원피스 입고 간다는 여자애들이 많은데 왜일까ㅎㅎ

음악축제 야외에서 하는거 절대 안감
길거리있는 모든 사람들이 맥주 마시고 와인 마시는데 걔네들 화장실 어떻게 가는줄 알아? ㅋㅋㅋㅋㅋㅎㅎ

축제 다음날 길거리 사방에서 찌린내 진동함ㅎㅎㅎㅎㅎ


진짜 최소한 어디 술마시려면
근처 화장실 멀쩡한 바 같은데서 마심


내가 모든 공중화장실은 안가냐?
그것도 아님
칸 여러개 있고(한칸만 있어서 눈치 안보이고), 세면대 있고, 청소가 어느정도 되어있는 공중화장실은 사용함


암튼 프랑스애들이
나보고 princesse래
ㅅㅂ 이게 공주냐? 화장실은 인권이라고



1 내가 공주같이 예민하다
2 프랑스놈들이 위생관념 없이 드럽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낭낭낭반지 | 작성시간 26.06.16 2
  • 작성자킥킥킥 | 작성시간 26.06.16 2 ..
  • 작성자유니콘몽키스패너 | 작성시간 26.06.16 2
  • 작성자고기사랑 | 작성시간 26.06.17 완전 2
  • 작성자헤어나올수없는 | 작성시간 26.06.19 일상젇으로는 안 가겟지만 페스티벌이나 일회성으로 즐기는 거면 화장실 좆돼도 걍 참고 갈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