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일본이 원존데 외국애들은 다 한국 특산품처럼 생각하고 먹으러 옴…ㄷㄷ

작성자greeen|작성시간26.06.14|조회수14,181 목록 댓글 83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585375







초반에 시오빵거리던거 ㄹㅇ잊고 있었음





미국에서 코리안 솔트 브래드라고 바이럴돼서 일본인들이 개욕했다함


암튼 이제 우리꺼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날빌어봐라 | 작성시간 26.06.15 ??? 소금빵 우리거잔아;;;
  • 작성자잉구리시 | 작성시간 26.06.15 더 잘 만들던가
  • 작성자야생종려나무 | 작성시간 26.06.15 그러게 좀 더 맛있게 잘 만들지 그랬어 ㅋㅋㅋ
  • 작성자ariana tall | 작성시간 26.06.15 어쩌라구 우리거임 ㅋ
  • 작성자파란옷이젤다 | 작성시간 26.06.15 한국게 더 맛있으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