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일본이 원존데 외국애들은 다 한국 특산품처럼 생각하고 먹으러 옴…ㄷㄷ 작성자greeen|작성시간26.06.14|조회수14,183 목록 댓글 8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585375초반에 시오빵거리던거 ㄹㅇ잊고 있었음미국에서 코리안 솔트 브래드라고 바이럴돼서 일본인들이 개욕했다함암튼 이제 우리꺼 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백날빌어봐라 | 작성시간 26.06.15 ??? 소금빵 우리거잔아;;; 작성자잉구리시 | 작성시간 26.06.15 더 잘 만들던가 작성자야생종려나무 | 작성시간 26.06.15 그러게 좀 더 맛있게 잘 만들지 그랬어 ㅋㅋㅋ 작성자ariana tall | 작성시간 26.06.15 어쩌라구 우리거임 ㅋ 작성자파란옷이젤다 | 작성시간 26.06.15 한국게 더 맛있으니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