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뒷담 전해주는 사람이 나쁘다 vs 알려주는게 낫다

작성자로또여내게로오라|작성시간26.06.14|조회수10,651 목록 댓글 341

출처: 여성시대 로또여내게로오라


https://x.com/nowyeosi/status/2065799369648206216?s=46



문제시 수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언제까지이러캐살래 | 작성시간 26.06.15 내 뒷담 한줄도 모르고 잘해주다가 호구 되는 기분을 알고선 전해주는게 낫다고 상각함
  • 작성자왼손으로그린별하나 | 작성시간 26.06.15 말 전해서 해결되는게 있어? 기분만 나쁘지
  • 작성자세계최고장수튼튼견동이 | 작성시간 26.06.16 아는게 나음 나만 호구잡히기싫어 물롬 괴롭긴하지만
  • 작성자제발정신차리자 | 작성시간 26.06.16 전해주는게좋음 나만 바보되는거보다 괴롭고짱나지만 알게되는게맞아
  • 작성자페이소 | 작성시간 26.06.16 뒤에선 같이 내 욕하고 앞에선 전달하면서 살살 긁는거잖아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