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언제까지이러캐살래 작성시간 26.06.15 내 뒷담 한줄도 모르고 잘해주다가 호구 되는 기분을 알고선 전해주는게 낫다고 상각함
-
작성자왼손으로그린별하나 작성시간 26.06.15 말 전해서 해결되는게 있어? 기분만 나쁘지
-
작성자세계최고장수튼튼견동이 작성시간 26.06.16 아는게 나음 나만 호구잡히기싫어 물롬 괴롭긴하지만
-
작성자제발정신차리자 작성시간 26.06.16 전해주는게좋음 나만 바보되는거보다 괴롭고짱나지만 알게되는게맞아
-
작성자페이소 작성시간 26.06.16 뒤에선 같이 내 욕하고 앞에선 전달하면서 살살 긁는거잖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