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역대 최악의 고백으로 손꼽히는 지현우의 공개고백.jpg

작성자아이러브커피키우기|작성시간26.06.14|조회수13,755 목록 댓글 51

출처 : 여성시대 날좀내버려둬













2012년 tvn에서 방영한 <인현왕후의 남자>

생각보다 드라마가 너무 잘됐고








<인현왕후의 남자> 측에서는

배우와 드라마팬들과 마지막화를 같이 보는 행사를 함.





근데 방영 전 행사에서

남주인 지현우가 여주 유인나에게 공 개 고 백 을 함











......






유인나 포함 주변 배우들 모두 당황

+

팬들도 당황






이후 예정되어있던 행사들 중 몇 개 취소됨 ^^....







드라마가 끝나지도 않았는데 남주가 여주를 실제로 좋아한다고 밝혀버리니

팬들 입장에서는 드라마 자체에 흥미도 많이 떨어지고 이입하기도 힘들고 그랬다함...ㅇㅇ





ㄹㅇ 자기가 연기한 인물에 대한 존중따윈 개나줘버려






그리고 그 당시 지현우는











군대를 앞 둔 상황이었고








유인나는












배우 현우와 우결에 캐스팅 된 상황이었음

(그 당시 우결 = 뜨는 지름길)




+

유인나는 그 당시 상승세인 배우였고

여러작품을 제의 받는 상황이었는데



공개연애+곰신이미지로

우결이고 작품이고 X....





<인형왕후의 남자> 이후 작품이 <최고다 이순신>임 ...ㅎ

여기서 조연으로 나옴...







ㅎㅎ

ㄹㅇ 작품 같이 한 동료들에 대한 예의X

작품 사랑해준 패들에 대한 예의X

좋아하는 여자에 대한 예의X



였던 고백임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다에 소금 투척 | 작성시간 26.06.15 사귀고 기다리지않앗어?
  • 작성자술사랑 | 작성시간 26.06.15 저러고 본인은 일일드라마 주연하고 대상 받은겨..? 진짜 ㅈ같네
  • 작성자송목씨목씨쥭 | 작성시간 26.06.15 그래서 새로 전참시 나오고 할때 개보기싫었음ㅎ 일일드라마 짤 쓰일때도ㅋㅋ
  • 작성자연금복권 1등된다 | 작성시간 26.06.15 아미친 저런일이 있었어? 아예 몰랐네
  • 작성자버닛 | 작성시간 26.06.15 우결에서 진짜 귀엽게 나왔을꺼 같고 저 남자도 같이 인기있을수 있었는데 두명을 날려버렸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