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좋아? 싸가지 없네"…3살 딸은 아빠를 따돌려야 했다 작성자쪼꼬버섯|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가나디가나디골든오오오 작성시간26.06.14 애한테 뭔짓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러브커피키우기 작성시간26.06.14 애한테 무슨짓이냐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개비과태료3만원상속 작성시간26.06.14 ㅅㅂ아다아! 만나이라고해도 다섯살일건데 ㅁㅊ.. 지 이름 겨우쓰는 나이아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과민성대장 작성시간26.06.14 근데 엄마는 왜 그러는데? 이혼사유가 뭐길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가지소원봐주세요 작성시간26.06.14 캬 저런새끼들은 레파토리가 똑같네 이제 곧 '지아빠닮아서'나올거임 당사자성발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앱업데이트라니 아버지를 바꿀셈이냐 작성시간26.06.14 아니 뭐 아무리 안좋게 이혼했다고 하더라도 애한테 저래야해...? 애한테는 아빠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당신의 눈동자에 갓건배 작성시간26.06.14 애한테 왜지랄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촉촉한초코칟 작성시간26.06.14 근데 걍 그럼 아빠보고 키우라고 주는 게 서로 속 편하지 않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냉이된장국레쓰고 작성시간26.06.14 애를 데리고 있어야 돈 받으니까..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똔똔이 작성시간26.06.14 애한테 뭔짓이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극우울해서 극우세요? 작성시간26.06.14 학대정황이 불충분이라니 팔이 왜 빠져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두구둥두구두구둥 작성시간26.06.14 애기들 걍 혼자 자다가도 팔이 빠지더라... 듣고 놀람. 근데 그러는 애는 계속 빠진대 ㄷㄷ 그래서 저렇게 판단했나 애만 너무 불쌍하다...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즈베리블루베리 작성시간26.06.14 시발 엄마맞냐ㅡㅡ그냥 아빠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의 시간 속으로 작성시간26.06.14 애한데 왜저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와와헴귀여워 작성시간26.06.14 ㅠㅠ아니..진짜 애기어떡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팀우유 작성시간26.06.14 할머니랑 쌍으로 돌았네 애가지고 뭐하는 짓이야 진짜 심한욕하고싶다한창 애교피고 사랑받을 나이에 학대를 할 데가 어딨다고 도대체 왜... 신체학대 정서학대를 전부 다 하냐 진짜 저 애기 어떻게 구해주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츠실제상황 작성시간26.06.15 애한테 왜저래 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즈가세상구한다 작성시간26.06.15 아빠 안보고 싶다고 말하게 하는것도 아동학대 아니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ess be 작성시간26.06.15 아 진짜 애들한테 이러지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