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혼이 ㄹㅇ 급나누기의 끝판왕임
남편 외모, 연봉 등으로 급나누고
결혼할때 식장 급, 시댁 지원금
애낳을때 조리원, 출산선물 등으로 급나누고
애키우기 시작하면 각종 정병 다생기잖
애 크기 시작하고나면 거기서도 급나누고
(육아용품, 유치원, 애기옷, 학군지, 애기얼굴, 아기 키, 아기 성격, 워킹맘전업맘, 애 성적 등등등 생각지도 못한 정병 많더라)
기혼들이 못혼에 집착하면서 비혼 까내리는 이유가
본인들 급나누기하다가 정병와서 본인 아래라고 생각되는거 하나두고 그냥 안정감 얻고싶은거임
기혼까는거 정작 고소해보면 기혼인 이유가있음
열등감 안생길수 없는 문화야
걍 비혼으로 살면서 우아하게 급나누기에 안끼는게 나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로롱헴 작성시간 26.06.15 으앋 걍 결혼안하니 소리 들을래ㅠ
-
작성자용용죽겠 작성시간 26.06.15 남 눈치 보면서 결혼 이라는 제도를 하는게 진짜 이상하다
결혼을 쉽게 생각하는 사람이 많다는게 너무 신기함 -
작성자혼자가 좋아 작성시간 26.06.15 내가 진짜 느낀게 나 결혼 안한줄 모르는 상태에서 내가 보여지는 옷이나 이런거보고 위아래로 훑더니 지 아래로 느꼈는지 하대하는게 바로 느껴지더라..
-
작성자9시20분22도 작성시간 26.06.15 근데 못하는게 맞아
비위상하는 남편놈 마주보고 얼굴보기 못해
주말마다 시엄마 시아빠 연락못해
나혼자 애기낳아서 고생 못해
나는 다 못해 진짜 -
작성자가벼운공 작성시간 26.06.15 맞아 아예 저 말도 안되는 리그에 아끼는게 정신건강에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