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내일날씨] 서울 최고기온 32도…남부지방 일부 소나기

작성자맥커피|작성시간26.06.14|조회수2,233 목록 댓글 3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374/0000515932?sid=103



기상청은 내일 아침 최저기온이 13~20도, 낮 최고기온은 24~32도 분포를 보여, 평년 대비 비슷하거나 조금 높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특히 서울의 낮 최고기온은 32도까지 오르고, 전주와 광주는 31도, 인천과 대전, 대구 등은 낮 기온이 30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엔리치핼시 | 작성시간 26.06.14 6월 중순인데 32도..
  • 작성자전설의음유시인 | 작성시간 26.06.14 이제 여름이네ㅠ 그래도 이때까진 작년보단 시원했던거같아..
  • 작성자Twix | 작성시간 26.06.15 내일 서울가는데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