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무기징역 받아도 30년도 안 살고 감방 나오기 가능 작성자웃쉉|작성시간26.06.14|조회수8,337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aver.me/x2YOTTLc30년 유기징역 수감자보다 무기수가 먼저 햇빛본다?가석방된 무기수들의 평균 복역 기간이 30년에 채 미치지 못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한국의 형벌 체계상 사실상 최고형인 무기징역을 선고받은 이들이 30년 이상 유기징역을 선고받은 범죄자보다n.news.naver.com두 줄 요약: 무기징역 받아도 실 복역 기간은 30년 이내임유기징역보다 무기징역이 개꿀가능ㅇㅇ전문 출처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꿈은복권당첨퇴사세계여행제발제발 | 작성시간 26.06.14 무기를 왜 가석방시켜주는거야 작성자도비이즈프리!!!!!! | 작성시간 26.06.14 무기징역이 가석방이 왜있냐 작성자유재석. | 작성시간 26.06.14 아니 무기징역을 왜 가석방을 해줘 작성자웃으며 안녕 | 작성시간 26.06.15 법이 개 ㅂㅅ같네 작성자남이사 전봇대로 이빨을 쑤시든 | 작성시간 26.06.15 가석방없는 무기징역 만들라고 ㅅㅂ 애초에 이걸 만드는것도 웃기긴한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