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동남아 여행 다녀오면 높은 확률로 걸려오는 불치병

작성자Rich|작성시간26.06.14|조회수7,967 목록 댓글 35

출처 : 더쿠



동남아 과일은 달라병
심각한건 국내엔 치료제가 없다는게 정설



근데 진짜 다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냉이된장국레쓰고 | 작성시간 26.06.14 진짜 달라...
  • 작성자스영스영 | 작성시간 26.06.14 망고 망고스틴 걍 아 예 달 라 근데 약간 날짜를 탐 ㅋㅋㅋ 같은 태국이어도 어떤 달에는 노맛이고 어떤 달에는 걍 천상의 맛 그 자체
  • 작성자그러를세요 | 작성시간 26.06.14 아 석가 먹고싶다
  • 작성자삶은음악 | 작성시간 26.06.14 파인애플도..... 당도가 다름.... 꿀 바른줄
  • 작성자Phantom | 작성시간 26.06.15 석가는 대만이 더 맛있더라ㅋㅋㅋ
    망고는 확실히 더 맛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