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소주담(談) : 소소한 주민들의 이야기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냉이된장국레쓰고 작성시간 26.06.14 진짜 달라...
-
작성자스영스영 작성시간 26.06.14 망고 망고스틴 걍 아 예 달 라 근데 약간 날짜를 탐 ㅋㅋㅋ 같은 태국이어도 어떤 달에는 노맛이고 어떤 달에는 걍 천상의 맛 그 자체
-
작성자그러를세요 작성시간 26.06.14 아 석가 먹고싶다
-
작성자삶은음악 작성시간 26.06.14 파인애플도..... 당도가 다름.... 꿀 바른줄
-
작성자Phantom 작성시간 26.06.15 석가는 대만이 더 맛있더라ㅋㅋㅋ
망고는 확실히 더 맛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