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가면 갈수록 수분이 마르고 없어지고,
그런 상태가 오래 고착화되면 신체가 수분을 저장하는 능력 자체가 계속 떨어지면서 쳐지고 늘어지고 순환이 잘 안되는거야
러닝, 사우나 이런거 너무 하면 안되는게 처음엔 붓기 빠져서 좋을수 있지만
결국은 있어야하는 수분까지 급격히 손실시키는 행위임 ㅠㅠ
몸에 흡수될수 있게 적당히 따스한 정도의 물을 조금씩 많이 마시고
회복하면서 저장할수 있게 잠 많이 자야해
씻고나서 얼굴포함 온몸 전체에 좋은 보습제 잘 발라줘야 하고!
인간 70프로가 수분이고 어린아이일수록 수분량이 더 높음.. 나이들어서 살빠지는거 사실은 수분빠져서 더 못나보이는거임 ㅠㅠ 늦기전에 해야해 유지가 쉽지 늙어버리면 되돌리기 너무 어려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