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네이트판) 조선족 사람들 ㄹㅇ진짜..txt

작성자원삼홍|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3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잇팁명수 작성시간26.06.14 진짜인지 아닌지 하나도 증명된 거 없는 혐오 아니야? 실제로 이 사람들이 내는 세금이 더 크다고 일전에 이 플로우 싹 돌았을 때 55억 흑자라고 기사 올라온 걸로 아는데
  • 답댓글 작성자 곱창탕수육평냉 작성시간26.06.17 동의. 우선 귀화가 쉽지않아.
    절차가 매우 까다로운데...
    외국인 신분으로 기초생활수급자 못함
  • 작성자 스팀우유 작성시간26.06.14 이거 ㄹㅇ임
    나 집 청소부 조선족 쓰는데 청소부하면서 의료투어 하고 중국갓다가 아는 사람들 다 데리고 다시 와서 일하면서 또 의료투어 하고 그러더라 ㅅㅂㅅㅂ 내 건보료 ㅅㅂ아!! 현금으로 받아서 소득없는척하고 저런거 다 타먹음 무슨 세금을 내ㅋㅋㅋ
    진짜 우리나라사람들 해줘도 모자란 복지를 사상자체가 뼛속까지 중국인인 사람들한테 왜 해주냐고
    정신이 한국인이 아니면 국적을 다 취소해
    귀화를 한번해주고 끝내지말고 6개월마다 검증하라고 우리나라국민되기 왜이렇게 쉽게해줌? 복지잘되어있는 북유럽이나 싱가폴이나 이런데는 외국인 배척하는데 우리는 진짜 개호구같아 너무 빡침
  • 작성자 생각하고다시말해 작성시간26.06.14 개싫다 제도 손 좀 봐라
  • 작성자 흥케이 작성시간26.06.14 존나싫다진짜
  • 작성자 탕탕탕후루루루루 작성시간26.06.14 진짜 몇몇 조선족들 ㅂㅋㅂㄹ들같음
  • 작성자 민경아 작성시간26.06.15 하 진짜 다 규제좀 했으면..
  • 작성자 곽진언 씨 좀 환하게 웃어주세요 작성시간26.06.15 짜증나
    진짜
  • 작성자 2027원하는곳 작성시간26.06.15 조선족 이거 제도 못바꿔?
  • 작성자 띵킹휴몬 작성시간26.06.15 ㅈㄹ싫긴해 ㅅㅂ
  • 작성자 댄민 작성시간26.06.15 중국 한족들도 조선족 싫어하더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