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스팀우유 작성시간26.06.14 이거 ㄹㅇ임
나 집 청소부 조선족 쓰는데 청소부하면서 의료투어 하고 중국갓다가 아는 사람들 다 데리고 다시 와서 일하면서 또 의료투어 하고 그러더라 ㅅㅂㅅㅂ 내 건보료 ㅅㅂ아!! 현금으로 받아서 소득없는척하고 저런거 다 타먹음 무슨 세금을 내ㅋㅋㅋ
진짜 우리나라사람들 해줘도 모자란 복지를 사상자체가 뼛속까지 중국인인 사람들한테 왜 해주냐고
정신이 한국인이 아니면 국적을 다 취소해
귀화를 한번해주고 끝내지말고 6개월마다 검증하라고 우리나라국민되기 왜이렇게 쉽게해줌? 복지잘되어있는 북유럽이나 싱가폴이나 이런데는 외국인 배척하는데 우리는 진짜 개호구같아 너무 빡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