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나경원 "오세훈, 7월 전 사퇴하면 '3연임 제한' 안 걸려" 재선거 재차 촉구

작성자컴팩트한치즈버거|작성시간26.06.14|조회수4,663 목록 댓글 46

출처: 여성시대 (컴팩트한치즈버거)

https://naver.me/Fz8LB43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저는 외모만 봐요 | 작성시간 26.06.14 가보자고 ~~~
  • 작성자형 나 먼저가네 | 작성시간 26.06.14 아 오세훈 싫은데 좀 불쌍하다 아예 사람 하나 다구리 치는거 아닌가.. 나베 쟤도 윤석창한테 찍혀서 당대표 출마 못했었잖아 ㅋ 당 문화 자체가 이지메인듯 ㅋㅋ
  • 작성자앨로 | 작성시간 26.06.15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맥락맹극혐자 | 작성시간 26.06.15 나경원 본인 시장 떨어진게 아직도 분한가 증말 못살게 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계엄이그렇게좋으면북한가죽어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