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해외 트위터 유저들의 '아내가 아플 경우 떠나는 남편들' 관련 트윗 (남자는 여자가 아프면 떠난다)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4,069 목록 댓글 19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391625128

https://theqoo.net/square/401965817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언슬립 | 작성시간 26.06.14 이런 얘기 하면 왜 그렇게 세상을 부정적으로 보냐고 함 ㅠ 사실인데
  • 작성자띠융때융 | 작성시간 26.06.14 병원에서 일했는데 이거 개찐임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이 지극정성으로 간호하는거 딱 한 케이스봄
  • 작성자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시간 26.06.14 결혼 안하면 아플 때 늙었을 때 버림받을 일 없쥬
  • 작성자류재관 | 작성시간 26.06.14 기혼녀들 진짜 정신차려.. 미혼들한테 나중에 아프면 어떡하려고 이런 말이 제일 어이없음 당장 아픈 애만 낳아도 도망가는 게 남자던데
  • 작성자아이보리얼그레이 | 작성시간 26.06.15 왜 서로 인간으로 태어나지 않았으까
    이성애자인게 안타깝다
    어케하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