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엠벼 과몰입은 외국이 찐인 부분.jpg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9,070 목록 댓글 12

출처: https://theqoo.net/square/3690537632

 

 

 

 

 

 

엠벼로 타투도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켄드릭알파카 | 작성시간 26.06.14 엠버는 바껴 애니어그램을새기지
  • 작성자제로보다無糖 | 작성시간 26.06.14 그래서 그런지 미국 친구는 약간 학 떼듯이 얘기함
  • 작성자고양이가세계를구한다 | 작성시간 26.06.14 7w8 저것도 뭐더라 애니어그램 테스트 결과잔ㄹ아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야근박멸 | 작성시간 26.06.15 Sx/so는무ㅜ지
  • 작성자가장 강한것은 선한것이다 | 작성시간 26.06.15 원산지 표기같아서 좀 응? 스러운 느낌인데 외국은 다르게 느끼는구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