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한국 여자배구, 아시아연맹컵서 대만 꺾고 우승

작성자초코바브카|작성시간26.06.14|조회수3,264 목록 댓글 43

출처: https://www.yna.co.kr/view/AKR20260614051300007?input=copy

(서울=연합뉴스) 장현구 기자 = 우리나라 여자배구가 아시아배구연맹(AVC)컵 대회에서 우승해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

차상현 감독이 이끄는 여자배구 대표팀은 14일 필리핀 캔돈 시티 아레나에서 열린 결승에서 대만을 세트 점수 3-0(25-19 25-19 25-22)으로 눌렀다.

김연경, 양효진 등 주축 선수들의 은퇴 후 세계랭킹 40위로 떨어져 아시아에서도 변방으로 밀린 한국 여자배구는 비록 중국, 일본, 태국 등 아시아 최상급 국가가 빠졌으나 AVC컵에서 우승컵을 들어 올려 잃었던 자신감을 회복했다.

 

 

-

 

이번경기 전승했어유

금메달 축하!!!

여자배구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통1통2 | 작성시간 26.06.15 와 전승했다고?? 대박
  • 작성자날치알r | 작성시간 26.06.15 추카해용~~~~
  • 작성자사랑은 나도 모르는 새에 | 작성시간 26.06.15 와~!!!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가벼운공 | 작성시간 26.06.15 우와!!
  • 작성자건조기를 살것이다 | 작성시간 26.06.15 축하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