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yna.co.kr/view/AKR20260614051300007?input=copy
(서울=연합뉴스) 장현구 기자 = 우리나라 여자배구가 아시아배구연맹(AVC)컵 대회에서 우승해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
차상현 감독이 이끄는 여자배구 대표팀은 14일 필리핀 캔돈 시티 아레나에서 열린 결승에서 대만을 세트 점수 3-0(25-19 25-19 25-22)으로 눌렀다.
김연경, 양효진 등 주축 선수들의 은퇴 후 세계랭킹 40위로 떨어져 아시아에서도 변방으로 밀린 한국 여자배구는 비록 중국, 일본, 태국 등 아시아 최상급 국가가 빠졌으나 AVC컵에서 우승컵을 들어 올려 잃었던 자신감을 회복했다.
-
이번경기 전승했어유
금메달 축하!!!
여자배구 화이팅!!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