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불매하겠다는 극우들 작성자스아룽해|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39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건조기를 살것이다 작성시간26.06.15 저거는 그냥 극우 정도가 아니라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문댕 작성시간26.06.15 저런애들한테도 투표권을 줘야는게 민주주의인데...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당신의샛별 작성시간26.06.15 ? 일본분이신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단사란 작성시간26.06.15 공부는 책으로 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딸김사월 작성시간26.06.15 아니 미쳤따... 국사는 초중고 필수잖아 근데 저런 정신머리를 가지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뀨꺄꺼 작성시간26.06.15 김구우파잖아 왜김구를 싫어함? 쟤들 진짜 친일파후손들인가 왜 저지랄임? 어차피 극우들이 먹어서응원한다던 스벅 매출안나오고 돈없어서 우유살돈도없을듯 하든말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채네욱 작성시간26.06.15 ㅋㅋㅋㅋㅋㅋㅂ시들 김구선생님이 왜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이크제이크! 작성시간26.06.15 쟤네가 원하는 역사는 도대체 뭐임 5.18도 폭동이야 김구도 좌파야 홍범도도 공산당 빨갱이래 ㅅㅂ 뭔 이딴 새끼들이 지들을 보수라고 해 걍 머저리등신음모론러버집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땔여쳐 작성시간26.06.15 대체 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루하루더행복해 작성시간26.06.15 대체 어디서부터 글러먹은 대가리인지 이젠 감도 안 오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디단쓴맛이야 작성시간26.06.15 저런 애들은 뭐부터가 잘못된걸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olo라잎 작성시간26.06.16 근현대사를 일본가서 배운건가? 전한길한테 배웟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뚱따라라라띠 작성시간26.06.16 진짜...얼마나 저능한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가착해서좋아 작성시간26.06.16 쟤 백퍼 근현대사 공부 안했을듯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낭낭반지 작성시간26.06.16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6 17 18 19 현재페이지 20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