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당당하게 호텔 안으로 들어와서 과자 가져가는 원숭이 존나 웃기네

작성자세 레나|작성시간26.06.14|조회수11,900 목록 댓글 59

출처:
https://hygall.com/656449628



두발로 성큼성큼 걸어서 들어오는 거랑 와장창 다 가져갈 줄 알았는데 딱 한개만 집어서 가져가는 거 귀엽ㅋㅋㅋㅋㅋㅋ더 골때리는 건 처음 들어올 때 인사하는 것처럼 한손 들고 들어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카아시 케이지 | 작성시간 26.06.15 귀여워ㅠㅋㅋㅋㅋㅋㅋ 하나만 가져가는 것도 매너있다
  • 작성자두쫑크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ㅋ다른데 안보고 과자만보고 숭큼숭큼 걸어가는거 개귀여움
  • 작성자팜스프링스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헐 저기 칸쿤 아니야? 웃기다 진짜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뒤돌아정신병원가 | 작성시간 26.06.15 깜빡하고 두고간 원숭이 같음 ㅜㅋㅋㅋㅋ
  • 작성자온우주가나의편 | 작성시간 26.06.15 싀앙 졸라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