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딜가나 비슷하다 vs 맛집이 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웃으며 안녕 작성시간 26.06.15 ㄴㄴ맛집있음 별로인데는 두번 안먹음
-
작성자기아타이거스 작성시간 26.06.15 ㅇㄴ당면가짜순대 넣어주는곳만 가본거 아님? 진짜 맛있는 집들은 맛의 카테고리별로 최애 순대국밥집 존재하는데.. 깔끔파 묵직파 들어가는 부속재료 구성마다 맛 개다름 ...
-
작성자물회한잔우럭투게더 작성시간 26.06.15 222
맛없는데는 진짜 너무맛없어 -
작성자계란초밥줘 작성시간 26.06.15 당연 2
-
작성자Unserious 작성시간 26.06.15 어딜가나 비슷하면 왜 사람들이 줄서는 곳이 생기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