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만약 남자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누가 여자를 보호해 주나요?

작성자폭식운동|작성시간26.06.14|조회수5,068 목록 댓글 24

출처: https://x.com/kdoriging/status/2065485322389958657?s=46&t=5_5rg4q9AkfF417i4NMkK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닥 | 작성시간 26.06.14 크으~!
  • 작성자새우왕만두 | 작성시간 26.06.14 ㅇㄱㄹㅇ 공격도 남자, 방어도 남자
  • 작성자강원도드래요 | 작성시간 26.06.14 누구로부터?
  • 작성자채알 | 작성시간 26.06.14 보호해야할 일이 없지
  • 작성자air.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ㅋ와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