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월드컵 노르웨이전에서 기대되는 바이킹 응원법

작성자명란대파소금빵|작성시간26.06.14|조회수8,452 목록 댓글 24

출처: 유튜브

https://youtube.com/shorts/--I9k3mwS-Q?si=1KV1n3RrcvMN4epe

https://youtube.com/shorts/uxfBRZUkPPg?si=Fxv5uWUrTfua4BHK





무려 28년만에 본선 진출한 노르웨이


바이킹의 후예 아니랄까봐 응원법도
바이킹의 노젓는 모습인데 x나 유튜브에서
28년만에 본선에 나온 노르웨이다 보니 기대중임 ㅋㅋㅋㅋㅋㅋㅋㅋ



28년만에 본선진출이라 너무나 신난 나머지
대표팀 선수들도 바이킹 분장함
AI아님. 진짜 분장임




신나서 유니폼 입은 단체사진도 칼각으로 입고 진심이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빛깔 | 작성시간 26.06.15 아 재밌겠다 나도 같이 노젓고싶어
  • 작성자나야와시 | 작성시간 26.06.15 귀어워
  • 작성자귀신이 고칼로리라고? | 작성시간 26.06.15 월컵에서 홀란드 골 얼마나 많이 잘 넣을지 개궁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모든길냥이들아행복해 | 작성시간 26.06.15 귀여웤ㅋㅋㅋㅋㅋ
  • 작성자이상해씨팬 | 작성시간 26.06.15 멋있다 ㅋㅋ
    나 노르웨이 개 기대중이야 홀란드헴때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