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진 평론가 이번주 별점.jpg 작성자이제그망|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도니도니버거용호초로온나 작성시간26.06.14 뒷자리에 태워줘 별점 궁금한데 안보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저는 외모만 봐요 작성시간26.06.14 상자 속의 양은 별루....고레에다 영화 좋아하는데 이건 정말 불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망곰러버단 작성시간26.06.14 스필버그꺼 저정도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dhje 작성시간26.06.14 디스클로저 왤케 높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봄요정 작성시간26.06.14 디스클로저 데이 너무 실망ㅜ스포니까 자세힌 말 못하지만.. 연출 액션 대사 음악 다 진짜 촌스럽고 별로야스토리도 뭘 말하고자 하는지 모르겠음외계인은 왜 절대 선으로 표현되는 거며.. 외계인은 별로 나오지도 않음외계인이 있다 이걸 알려야한다. 80억 인구에게는 알권리가 있으니까 > 이게 다인 영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도레미파소 작성시간26.06.14 22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큭피한잔 작성시간26.06.14 33... 스토리 끌고가는거 최악이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도고양이 작성시간26.06.14 디스클로저데이 노잼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arkAngel†』 작성시간26.06.14 디스클로저 보고 진짜 3-4년만에 영화관에서 잠…등장인물들끼리만 바쁘고 내용 다 알고 관객들은 계속 ??? 이런 느낌이였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가치한놈들 작성시간26.06.14 디스클로저 영화로선 별로였는데 외계인에 대해 이미 본 적 있는 내용들이 계속 나오니까 한편으론 저게 사실이면 나는 어떻게 받아들일까라는 생각도 들게 하는 영화였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자는미쳤다 작성시간26.06.14 상자속의 양 쏘쏘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남자는미쳤다 작성시간26.06.14 괴물은 4.3이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종이달_ 작성시간26.06.14 둘다 이동진이 좋아해서 나름 잘 준듯.....두개 다 봤는데 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aper Hearts 작성시간26.06.14 디스클로저를 3.5을 줬다고?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니러스크 작성시간26.06.14 오 디스클로저데이 욕 많던데 점수 꽤괜으로 줬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rdjfxhg 작성시간26.06.15 고레에다 3밖에안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아타이거스 작성시간26.06.15 디클데 보다가 넘 짜증났는데.. 등장인물들 지들끼리만 뭔가 알고있는데 뜬구름 잡는 말을 개많이해서 짜증났어 다 보고 난 후에는 그래서 뭐 어쩌라고? 교훈도 없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작고 귀엽고 반짝이는 것 작성시간26.06.15 디스클로저데이 노잼이여? 스필버그라 기대했는데...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프리차 작성시간26.06.15 둘다 노잼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술사랑 작성시간26.06.15 디스클...? 그냥 팬심으로 준 점수인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