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게에서 연예인 까글로 부털된 케이스 작성자(본인닉네임).|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냠쿠키 작성시간26.06.14 ?그럴수 잇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NFJ또는ENTJ 작성시간26.06.14 고소당할짓 안하는게 제일속편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룩빛깔 최성곤 작성시간26.06.14 난 진짜 연예인들 까는 글 저렇게 계속 올리는 거 이해 안됨..ㅋㅋㅋ 그렇게 싫나... 그냥 인생이 참 스트레스겠다 싶어 왜저렇게 스스로 스트레스를 받을까 싫으면 그냥 안 보면 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총 작성시간26.06.14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elect 작성시간26.06.14 주어 궁금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뮤뮤ㅁ 작성시간26.06.14 글 두세개 쓰는건 ㄱㅊ음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소니2 작성시간26.06.14 마지막줄 정말 공감안된다... 아니뭐 까글 나쁜게 맞지 근데 남연인데 뭐... 남연 까글에 굳이 열내는게 더 짜침걍 여시들 본인을 위해선 고소각 잘 쟀으면 좋겠지 근데 남연한테 어떻게 그런 까글을 ㅜㅜ 악플은 나쁜거야 <이게 짜친다는 뜻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랑고 작성시간26.06.14 허허허...그렇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스아메리카노연하게 작성시간26.06.14 여연이든 남연이든 까글 보면 피곤함..예전에 연에인 악플보고 내가 상처받은적 있어서(팬아닌데 그 악플이 내 상황이랑 와닿았음...그 때 죽었어야한다 이런 내용이었어) 그래서 악플 진짜 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시케 작성시간26.06.14 걍 연예인한테 화풀이하는것같아서 보는사람 피로하게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한민국 21대대통령 이재명 작성시간26.06.14 님연한테 그러는거 솔직히 알바아님 ㅋㅋㅋ 그러든지말든지 걍 여연한테만 안하면 됨 여연한텐 안할까 이건 궁예아냐? 안할수도있지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종이달_ 작성시간26.06.14 그냥 연예인 글엔 댓글 안 다는 게 나아특히 일반인 글엔 절대 댓글 안 달아야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070shake 작성시간26.06.14 존나지겹 혐오질할아면 좀 딴커뮤가서 하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원도드래요 작성시간26.06.14 난 연예인 까글도 안 보고 싶고,찬양글도 안 보고 싶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리쳐 BUMPA 작성시간26.06.14 남돌까랑 남돌팬이 ㅈㄴ 싸우네남미새끼리 싸움 노관심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워폼 작성시간26.06.15 그냥 까는거든 찬양이든 남자든 여자든 안 보고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교코 작성시간26.06.15 난 진짜 피곤해 저런 관심 주는 것도 신기하고 남돌이든 남연이든 굳이 까글 안 올리는 게 맞다고 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르장머리 작성시간26.06.15 걍 연예인글 자체를 안보고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신병자out 작성시간26.06.15 저정도면 결핍임 분명 남미새ㅋㅋㅋㅋㅋㅋ왜안만나줘의 여자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