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배꼽의행방]어떤 가사가 더 표독스런 남미새같음?

작성자건강충|작성시간26.06.14|조회수25,873 목록 댓글 232

1





2


진짜 둘 다 엮이고 싶지 않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좃뺑이타임시작 | 작성시간 26.06.16 2..ㅅㅂㅋㅋㅋㅋㅋ음악 자체가 구렸음
  • 작성자여자친구한나 | 작성시간 26.06.16 2
  • 작성자들깨가루처돌이 | 작성시간 26.06.16 2가 존나 남미새
  • 작성자우루왁끼 | 작성시간 26.06.17 스텝백은 가사 분위기부터 넘사임 .. 촌티나는 남미새 재질
  • 작성자알맹이돌멩이 | 작성시간 26.06.18 2...1은 브아걸이라서 간지
    2는에바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