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더킹 보는데 이 말 이름이 맥시무스라 심각한 상황에서도 왜그래맥시무스..라는 대사를 쳐야 하는거야 작성자안나푸르나|작성시간26.06.14|조회수4,000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i/status/2046222244779790405X의 𝘼𝘽𝙮님(@abyb00)더킹 보는데 이 말 이름이 맥시무스라 개심각한 상황에서도 왜그래맥시무스.. 라는 대사를 쳐야 하는거야.. 근데 아무리 김은숙 작가라 해도 이건 너무 오글거리지 않나..? 했더니 이 말 배우(?)x.com🐎(맥시무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reawda | 작성시간 26.06.14 ㄱㅇㄱㅋㅋㅋㅋ 작성자슈퍼울트라숑숑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ㅋㅋㅋㅋㅋ맥시무스 졸귀 작성자행복 강쥐 | 작성시간 26.06.14 이런 비하인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웃기려고 오바하는줄 알았어 작성자이펍 | 작성시간 26.06.15 본명이였엌ㅋㅋㅋㅋㅋ 뭔가 은숙킴이 황실 말이라 이름 한국적으로 지어줬을거 같은데 왜 하필 맥시무스일까했는뎈ㅋㅋㅋㅋ 작성자no징징no핑계 | 작성시간 26.06.15 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 말 귀여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