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더킹 보는데 이 말 이름이 맥시무스라 심각한 상황에서도 왜그래맥시무스..라는 대사를 쳐야 하는거야

작성자안나푸르나|작성시간26.06.14|조회수4,001 목록 댓글 11

출처: https://x.com/i/status/2046222244779790405



🐎(맥시무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eawda | 작성시간 26.06.14 ㄱㅇㄱㅋㅋㅋㅋ
  • 작성자슈퍼울트라숑숑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ㅋㅋㅋㅋㅋ맥시무스 졸귀
  • 작성자행복 강쥐 | 작성시간 26.06.14 이런 비하인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웃기려고 오바하는줄 알았어
  • 작성자이펍 | 작성시간 26.06.15 본명이였엌ㅋㅋㅋㅋㅋ 뭔가 은숙킴이 황실 말이라 이름 한국적으로 지어줬을거 같은데 왜 하필 맥시무스일까했는뎈ㅋㅋㅋㅋ
  • 작성자no징징no핑계 | 작성시간 26.06.15 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 말 귀여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