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제네시스 마그마 레이싱 첫 르망 24시간 출전 완주 성공!

작성자육회막국수|작성시간26.06.14|조회수5,911 목록 댓글 37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4072973


19번 차량 13위로 완주 성공으로 1포인트 획득성공

차 4번 퍼졌지만 귀신같이 부활해서 24시간 레이스 완주 성공

17번차량은 안타깝게도 16시간 정도 달리고 고장으로 리타이어



https://www.instagram.com/p/DZkbeCxNlO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NNOUTBB | 작성시간 26.06.15 대단하다
  • 작성자no징징no핑계 | 작성시간 26.06.15 캬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알빠여 | 작성시간 26.06.15 진짜 흥미돋이었어 24시간동안 경주한다니
  • 작성자KhvichaKvaratskhelia | 작성시간 26.06.15 오 ㅊㅊㅊ
  • 작성자곰브리치야 내 이름 적어둬라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