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오이샐러드먹어작성시간26.06.14
그럼 그냥 아예 뇌 전체가 다 우월한 거 같은데? 현대사회에서 부정적 감정을 깊게 기억한다는 건 개개인의 행복엔 좀 안 좋을 수 있지만 실질적으로 생존에는 훨씬 유리한 거잖음 ㅋㅋㅋ 문제상황을 잘 해결하고 오래 기억하고.. 아무래도 인간은 여자는 지도자로 있고 남자는 앞뒤, 깊생 다 없는 몸빵용으로 쓰게 설계된 게 분명함..
작성자파파팟포포폿작성시간26.06.15
시발 여자는 생리해, 임출해, 호르몬 난리나, 우울증 발병 확률도 높은데(+사회 모든 차별까지 합치면 ㅅㅂ..) 그 모든 핸디캡에도 불구하고 사회 일원으로서 기능을 너무너무 잘한나머지 후려치기 당하고 당연시되고 있는거네. 개좆같네 진짜 남자새끼들 다 집 밖으로 못쳐나오게 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