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여자가 남자보다 부정적인 감정을 잘 느끼는데 감옥갈 확률이 14배 낮은 이유

작성자캬라멜뱃살|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그러를세요 작성시간26.06.14 태생부터가 차원이 다르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헤엄쳐! 작성시간26.06.14 앞뒤안가리고 재기하나봐
  • 답댓글 작성자 reawda 작성시간26.06.14 헤엄쳐! 이거 맞음 자살은 충동적이고 방법이 치명적일수록 성공률이 올라가서 남자가 자살로 더 많이 죽는 거 ㅋㅋㅋㅋ 여자들은 충동성 낮고 덜 치명적인 방법(약물 같은 거) 선호해서 덜 죽는 거임
  • 작성자 오이샐러드먹어 작성시간26.06.14 그럼 그냥 아예 뇌 전체가 다 우월한 거 같은데? 현대사회에서 부정적 감정을 깊게 기억한다는 건 개개인의 행복엔 좀 안 좋을 수 있지만 실질적으로 생존에는 훨씬 유리한 거잖음 ㅋㅋㅋ 문제상황을 잘 해결하고 오래 기억하고.. 아무래도 인간은 여자는 지도자로 있고 남자는 앞뒤, 깊생 다 없는 몸빵용으로 쓰게 설계된 게 분명함..
  • 작성자 이츠실제상황 작성시간26.06.14 더 고등생물같다 여자가
  • 작성자 야호yaho 작성시간26.06.14 와 여자가 훨씬 고등생물이구나
    근데 어릴때부터 남자애들 하는 짓 거리보면 걍 짐승같아보이긴 했음.. 쟤네가 나중에 한자리 다 해먹는다는게 납득이 안갔어
  • 작성자 부처님오신날 작성시간26.06.15 진짜 다른 종이 맞구나 ㅎ
  • 작성자 forsythia 작성시간26.06.15 여자는 감정적이며 비이성적이다 (특히 호르몬 때문에)
    이것도 다 프레임 같음..
    감옥 갈 확률이 14배나 차이나는데도 여자가 남자보다 부족하다는 인식 만들려고 그런거겠지
  • 작성자 고양이뱃살 작성시간26.06.15 어째서 남자가 사회에서 항상 더 높은 자리를 차지 하는거지... 짜증난다
  • 작성자 파파팟포포폿 작성시간26.06.15 시발 여자는 생리해, 임출해, 호르몬 난리나, 우울증 발병 확률도 높은데(+사회 모든 차별까지 합치면 ㅅㅂ..) 그 모든 핸디캡에도 불구하고 사회 일원으로서 기능을 너무너무 잘한나머지 후려치기 당하고 당연시되고 있는거네. 개좆같네 진짜 남자새끼들 다 집 밖으로 못쳐나오게 해야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