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테무알리쿠팡 작성시간 26.06.15 아 주변에도 있어서 공감된다... 걍 병원 가 진단받고 약먹어 해결하고 벗어나...
-
작성자집에가고시펑 작성시간 26.06.15 나네.. 하하 ^^
-
작성자스팀우유 작성시간 26.06.15 나야 지금도 여기 공감하는 사람 중에 infj는 몇명일까 이러고있음
-
작성자늑팔 작성시간 26.06.15 완전 공감
-
작성자납작복숭아아이스티 작성시간 26.06.15 완전 공감 특히 AI로 상담한다면서 더 자기 연민으로 빠지는 루트도 조심해야해
AI한테 나 우울증인데 ~~~했어. 하면 우울증에 대한 의심을 하기보단 우울증이라고 가정하고 우울증이라 힘들겠다 우울증은~~~하다 하고 반응하기 때문에 별로 도움안됨. 상담사는 왜 우울증이라고 생각하세요? 부터 묻거든. 우울증 우울사고 우울감은 다 다르다는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