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같은내새끼]어른들도 많이 해당 될듯한 휴대폰중독,사회성부족,피해의식 작성자캬라멜뱃살|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주우우우우웅 작성시간26.06.14 안고치고 그대로 자란 어른 나같은데.. 어쩌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칷 씨 작성시간26.06.14 극우 한남들이랑 똑같다 피해의식 거짓말 격양된 반응까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stj잇티제 작성시간26.06.14 애들이 뭘 보고 자라겠어...대중교통만 타도 어른들 다 폰만 끼고있는데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율로 작성시간26.06.14 와 진짜 어떻게 해줘야 되는 걸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urens 작성시간26.06.14 요즘애들이야 그냥 완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추우긔 작성시간26.06.15 지금 이 세상이 애를 낳아서 기를 환경이 되는가 아닌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시해시 작성시간26.06.15 학교에 저런애들 진짜 많음...사회성부족+피해의식+폭력성 콜라보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라하면어때 작성시간26.06.15 나도 ㅈㄴ 폰중독인데 ㅜ 대가리에 힘 깍주고살아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