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법은 나중이야 싯팔 그냥 작성시간 26.06.15 잘했어학생~~
-
작성자mirrors 작성시간 26.06.15 나도 밥사주고 싶다ㅠㅠㅠㅠㅠ
-
작성자mirrors 작성시간 26.06.15 다른건 몰라도 배고픈건 너무 서럽지ㅠㅠㅠ......
-
작성자졸랴용 작성시간 26.06.15 나 중딩때 엄마랑만 단칸방에서 살았는데
엄마가 일주일정도 일하러가서
집에 돈도없고 먹을것두 없었어
그때 마트에서 시식코너에서 한두개씩 얻어 먹었는데
학생 벌써 듀번왓자나 하고 안준거 아직까지 서럽다 ㅠㅠ
-
작성자주먹왕랄부 작성시간 26.06.15 민폐 안끼치고 싶어서 자기들끼리 어떻게든 발버둥치다 발생한 세모녀사건보면 저렇게 자존심 내려놓고 도움요청하는것도 방법이야...
수치스러워도 살다보면 숨쉴날도 올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