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이 모르는 도로교통법 작성자에어컨파워냉방으로틀어|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웩스 작성시간26.06.14 고딩~30대들만 뒤지게 인도에서 쳐타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수리 작성시간26.06.14 엥 원래 인도주행이 불법이었구나 ㅋㅋㅋㅋ ㅠ 오지게 인도로 더니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가조하 작성시간26.06.14 오 근데 오히려 할배들이 인도에서 안타고 도로에서 잘 타시던데.. 골다공증 할배 인도로 오고 젊크크들 차도로 가락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상살이개힘드네 작성시간26.06.14 바닥에 자전거 표시 된 자동차도로에 따릉이 타고 나갈 때 복장 다 입었을때보다 자동차가 난폭한 경우가 많은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네임우먼 작성시간26.06.14 헐 원래는 안되는 거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왜아수 작성시간26.06.14 요즘 대부분 자전거도로 겸용 인도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맹구돌맹구 작성시간26.06.15 그래도 인도에서 치이면 차대 사람으로 봐주나요... 진심 아슬아슬할때 많아서 열받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종팔행님 작성시간26.06.15 ㅜ 도로에서ㅜ타면 불법 주정차들땜시 피해서 가야해사ㅜ인도에서 타는데 …ㅠ 따흑 글고 진짜 인도에서 자전거 탈때 복잡하면 내려서 끌고 가는데 꾸역꾸역 타고 가는 사람들 …나도 인도 걸을때 짱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건만나본적은있고? 작성시간26.06.15 근데 자전거도로를 좀 잘 닦아주면 안되나... 가다가 끊기는거 부지기수고... 그나마 인도위에 자전거도로 잇는 곳이어도 거기는 사람이 걸어다닌다고...도로로가면 차들 ㅈㄴ 위협적으로 옆에서 쌩하고 지나가고 빵빵거림... 나는 최대한 붙어서 차선 그어놓은거 밟거가고잇는데더 빵빵거리먼 어쩌라고 우뜨카라고 어떡하라고 어떠카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와로수사집 작성시간26.06.15 불법주차에 난폭운전에 차도에서 타면 개무서운데ㅠ 자전거 도로가 최고시다 진짜.. 신도시들은 다 자전거 도로 만들던데 구도심들도 제대로 된 자전거 도로 늘어났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뜨거운카레는위험해 작성시간26.06.15 띠링띠링 비키란 듯 계속 울릴 때 열받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반투명 작성시간26.06.15 근데 인도도 자전거인도 같이쓰는 도로가 있음 표시가 잘안보여서 오해하더라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린세스하츄핑 작성시간26.06.15 앵 시발 만 13세 미만 어린이는 왜 그럼 중딩새끼들도 걸쳐지잖아ㅡㅡ 걍 중딩부턴 다 안 된다고 바꾸셈 중딩자라니새끼들 개극혐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