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여시에서 성시경 악플로 경찰조사 받았던 사례

작성자(본인닉네임).|작성시간26.06.14|조회수9,240 목록 댓글 33

출처: https://www.chosun.com/national/national_general/2021/10/29/K5AZ5ZJNZVFEFEE5QGXA45MT2U/

출처 원본기사 가면 여시글 캡쳐도 있음

남연인데 까글 뭐어때 하지말고
까글이나 핫플 생기면 걍 가급적 참전하지 않는것을 추천.. 일반인 연프 출연자들한테도 마찬가지고

무죄나와도 저 과정 겪는것 자체가 힘들잖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신똑바로차리고싶다 | 작성시간 26.06.15 그냥 넘나 웃긴 재질의 댓글인데ㅋㅋㅋㅋㅋ 그걸 고소를 했네ㅋㅋㅋ
  • 작성자두리안짱구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적시명예훼손 이런건가?
  • 작성자금요일에만나요 | 작성시간 26.06.15 뭘로 고소당한거지??
  • 답댓글 작성자(본인닉네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기사에는 모욕죄라고 되있긴혀..!
  • 작성자왁구와구왁 | 작성시간 26.06.16 방송에서 폭로된 것만 봐도 지가 고소한 악플보다 더 하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