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페미니즘을 버리는 미국 20대 여성들이 급증하는 중이래..twt

작성자허니러스크|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9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용용죽겠 작성시간26.06.15 그냥 남자로 성전환 하고 살아라
    여성 인권 위해 움직이는 사람들 더 힘들게 하지 말고 여자이길 아니 사람이길 포기한 인간들이네 니네가 지금 자유롭게 투표 하고 누리는게 그냥 얻어진건지 아니??? 진짜 요즘 세상이 왜 이러냐
  • 작성자 버섯구이존맛탱 작성시간26.06.15 남미새들 진짜 환멸난다 ㅎ
  • 작성자 송목씨목씨쥭 작성시간26.06.15 미국은 개인주의 아니고 철저한 가족주의임. 요즘에도 걍 거의다 결혼한다고 생각하면서 커. 당연하듯이. 솔직히 우리나라랑 교육차이도 커서 그럴듯ㅎ
  • 작성자 야자열매의열매 작성시간26.06.15 남자들이 여자들한테 일도하고 가정도 지키게끔 해서 생긴거같음 ㅠ 문제는 다 남자에서 시작되는 거 같다
  • 작성자 퇴비 작성시간26.06.15 페미니즘 때문에 편해져서 저럼 .... ㅋㅋㅋㅋㅋㅋ 미국도 여자가 의견 못내고 경제권 못받고 말안들으면 조금 맞고 그런때가 있더만 지금은 그정도 아니니까 집에서 일할랭 이러지 페미니즘 약화되고 다시 그시절로 돌아가면 '단순 집안일'이 아닌걸 알겠지 반페미 20대는 멍청하단 생각밖엔,,,^^ 페미 20대도 글로 읽은건 마찬가지지만 어떻게될진 알긋
  • 작성자 야나두가나두 작성시간26.06.15 그렇게 살아보라고 해~ 남자한테 종속돼서 평생 살든가ㅎㅎㅎ
  • 작성자 오늘은토요일 작성시간26.06.15 옘병
  • 작성자 메이데이메이데이메이데이 작성시간26.06.15 진짜그러고싶음 투표권발언권부터 뺏아야지 여자가 뭔 대표여대표는?
  • 작성자 흐린날이 잠자기 좋아 작성시간26.06.15 경제권 없는 전업주부로 1년만 살아봐라
  • 작성자 송몽인 작성시간26.06.15 ㅈ등신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