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진짜 이 돈내고 미용실 다니고 있는거임? 작성자스카치버터떡|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5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ㅁㅇㅁㅇㅁㅇㅁ 작성시간26.06.15 펌 염색 다 안하고 긴생머리레이어드컷 일년에 두번 하니까 개꿀 머리결도 좋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반박시 니가 다 틀림 작성시간26.06.15 난 뿌리매직만 하는데 우리동네 14만원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음냐하하하 작성시간26.06.15 매직도 염색도 걍 내가함. 대학교근처가서 자르면 좀 싸더라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날빌어봐라 작성시간26.06.15 커트만 일년에 두번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리미이 작성시간26.06.15 커트는 2달마다 3주고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란당해산 작성시간26.06.15 비싸기만 하고 커트를 잘 하지도 않음 하향평준화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2라2너 작성시간26.06.15 회사앞에 커트 기본 3이더라. 신규개업한곳 2만원이라 가봤는데 잘하시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워중거 작성시간26.06.15 난 커트 2만 매직 10만에 합의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발나만잘되게해주세요온리미 작성시간26.06.15 걍 집에서 셀프로 자름 미용실 안간지 3년 넘은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늘의우리는어제의우리가아닌걸 작성시간26.06.15 나도 지방인데 나 머리하던 디자이너 가게차리고 원장되서ㅠ 커트 3만5천원됨..ㅠ 근데 지방이라 맘에드는 디자이너없어서 울며겨자먹기로 다닌다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팔배 작성시간26.06.15 그래서 동네가 만오천원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심해물고기 작성시간26.06.15 그래서걍 내가잘라.. 저돈들여서 만족할머리 나온다는 보장도 없으니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쫀쿠아직못머거봄 작성시간26.06.15 머리에 암것도안하면 돈안들어ㅋㅋ단발 숏컷 오히려 돈 존나들고걍 머리묶일길이 유지하고살면 삼년에 한번씩 셀프컷으로 기장만치면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쌍바위골의 내적갈등 작성시간26.06.15 남자 가격 올리고 여자 가격 내려서 균형을 맞춰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존파 작성시간26.06.15 머리는 집에서자르고 머 하고싶음 동네미용실갑니더무조건 남녀 동일비용하는곳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망뱁새 작성시간26.06.15 가격이 싸가지 없어서 유투브보고 자릅니다.. 그들이 자르나 내가 자르나 별 차이 없다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함냥함냥 작성시간26.06.15 1년에 2번가나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