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금성대군
|
작성시간
26.06.15
짜장 올린 잡채밥만 극호고 그냥 잡채만 먹으면 불호임
-
작성자무한도전쳐돌이
|
작성시간
26.06.15
잡채 존나 맛잇는데
-
작성자Be합리적사고
|
작성시간
26.06.15
호와 불같은 호
-
작성자쌍바위골의 내적갈등
|
작성시간
26.06.15
따뜻한 잡채에 김치를 사악 말아서 한입에 먹으면 극락
-
작성자빛나지않아도 괜찮아
|
작성시간
26.06.15
너무 좋은데 당뇨때문에 못먹으뮤ㅠㅠㅠㅠ 혈당스파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