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아마레티
파리의 연인
핸드폰 처음 사 본 남주 한기주
핸드폰 사자마자 여주한테 보낸 문자 꼬라지 봐 ㅅㅂ
(내용은 그 시절이니까 흐린 눈 부탁)
죠캎 쎄오햄 아님
로코 드라마 남주임
?
문자 받은 여주 표정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벉.읂 병풍디로..
"만나래..?"
다른 날
여주한테 먼저 문자 옴
입으로 "ㅇ..ㅓ.." 소리 내면서 입력함
샌드위치 먹었다고 대답하려고
입으로 "새..ㄴ..드.."하면서 입력하는데 존나 안 됨
결국 빡쳐서 전화하는 남주
메세지에는 메세지로 대답해야지
왜 전화하냐며 투덜대는 여주한테
"별표랑 갈매기 두 개는 어떻게 보내는 거냐"고 묻는 남주 ㅅㅂ
노인대학 보내드려
여주랑 전화 끊고
다시 한 번 시도해보는 남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날
여주가 남주한테 이모티콘 쓰는 방법 알려줌
아 할배ㅠ 노인대학 가시라고요~~!!!!
이모티콘 강습 받는 저 어벙한 표정 봐
개킹받아ㅜ
다른 날
진지하고 고독한 분위기 속에서
여주한테 문자 옴
죠캎햄 ㄷ ㄷ ㄷ
역시 네이티브는 따라갈 수가 없음
저 집중한 입이랑
눈 앞까지 들이댄 핸드폰
할배 그 잡채ㅜ
내용도 여전히 엉망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무얌미타불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 개심각한 분위기에서 부상입었다고 하는디 오타 도랏냐고요ㅠㅠㅠㅠㅠㅠㅠ 근데 한기주 재벌인데 왜 폰을 늦게 샀지?? 쎄오헴들 저런거 빨리사지않나
-
작성자우리는트레블러 작성시간 26.06.15 아미친 저런 내용도 있었어? 개웃겨ㅜㅜ
-
작성자파랗게 새파랗게 작성시간 26.06.15 아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양치하는어피치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ㅠㅠ
-
작성자아바라주이소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인대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