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조원 받기 vs 매일 짜장면 1그릇 공짜 작성자십육초|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키치키치키치키 작성시간26.06.16 나만 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즘잘자쿨캣 작성시간26.06.16 모든 국민이 600조 받으면 600조가 600조가 아니겠지 그치만 그 600조도 없는 나는? 인플레이션 개쳐맞아도 월급이 600조까진 안오를텐데 나만 거지되는거임...ㅠ그리고 받자마자 금을사든 뭘사든 인플레이션 개좃되기전에 현물화부터ㄱㄱ 하면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빛이나요 빛이 작성시간26.06.16 나혼자만 짜장면 선택하는게 아닌 이상 1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727L30 작성시간26.06.16 제 짜장면 한그릇 600조에 팝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럐니오 작성시간26.06.16 1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코모카번 작성시간26.06.16 1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로맵슐랭 작성시간26.06.16 1 나만 짜장면고르면 나만 벼락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즐겨보자 작성시간26.06.16 인플레이션온다해도.... 그럼 600조있는 사람들과 없는 나인건데....?!? 무조건1짜장면을 팔 능력이 내게 있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혐전사 작성시간26.06.16 돼지고기김치찌개로 바꿔주실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엑스엑 작성시간26.06.16 인플생각하면 6만원vs평생짜장면 아님?ㅋㅋㅋㅋ아 짬짜면안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용호초로 나온나 시뱅알 작성시간26.06.16 1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기사랑 작성시간26.06.16 1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현재페이지 7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