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저녁 혼밥’ 남성, 동반 식사 때보다 자살 생각 2.2배 증가”

작성자ㅌㅏㅇ|작성시간26.06.15|조회수15,301 목록 댓글 345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658/0000003046?sid=101


미방



남성이 혼자서 저녁을 먹게 되면 우울감에 빠지거나 자살을 생각하는 경우가 동반 식사 때에 비해 더 많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25일 한국식품커뮤니케이션포럼에 따르면 이 같은 결과는 대한가정의학회지 최근호에 실린 ‘한국 성인에서 혼자 하는 식사와 관련된 건강 행태·영양 상태 및 정신 건강’이라는 조사에서 밝혀졌다. 서울아산병원 가정의학과 박혜순 교수는 2016~2018년 국민건강영양조사에 참여한 성인 남녀 1만3522명을 대상으로 분석을 실시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사주 | 작성시간 26.06.16 응원하니까 충동을 참지마!
  • 작성자꽃향기 맡기 공짜 | 작성시간 26.06.16 ㅂㅅ같음 진짜로..
  • 작성자니가착해서좋아 | 작성시간 26.06.16 굿
  • 작성자산집토끼 | 작성시간 26.06.16 행동하는 시민이 멋진데..떼잉
  • 작성자청춘이몰까 | 작성시간 26.06.18 왜 안죽냐ㅠ 시바 사무실에 여럿잇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