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혐주의] 여름~가을에 모기만큼 삶의질을 떨어트리는 벌레 작성자냥냥펀치°|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3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괴도맛쿠키 작성시간26.06.15 작년에 귀찮아서 여름에도 쓰봉 20짜리 쓰다가 처음으로 집 테러당하고 올해는 5월말부터 바로 10짜리 쓰는중 샤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챠밍핑 작성시간26.06.15 진짜 존나싫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5년은 너무 짧다 작성시간26.06.15 이 새낀 또 존나 빨라서 잡는다고 정신병 걸림.... 모기보다 더 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참지않는말티쥬 작성시간26.06.15 과일을 못 먹겠어... 개많이 생겨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나더 작성시간26.06.15 하.. 진짜 애샛기들이 얼굴로 날라와서 더빡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언버블리버블 작성시간26.06.15 음식물 처리기랑 자동센서 쓰레기통 들이고 엄청 없어짐 쓰레기통도 발로 눌러서 뚜껑 여는 건 ㅈㄴ 생겨 그리고 계란껍질 이런 거 버릴 때 비닐봉트에 싸서 묶어서 쓰레기통에 버림 그러면 진짜 줄어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찌개장인 작성시간26.06.15 이거 다 벼룩인데 난?.. 다이소꺼 ㅈㄴ좋음ㅋ 두세마리 돌아다니긴하는데 저거쓰고 확 줄엇어...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냥냥펀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나도 이거 쓰는데 겁나 잘 붙더라고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rdwdw 작성시간26.06.15 이거 이름 뭐야? 사고싶은데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스타스티 작성시간26.06.15 drdwdw 요거임ㅋㅋ나도 이거쓰는데 좋아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rdwdw 작성시간26.06.15 스타스티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맛나핑 작성시간26.06.15 졸ㄹㄹㄹㄹ랏싫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방글곰 작성시간26.06.15 집에서 쓰레기통에 알까가지고 한동안 존나ㅏ 많았음얼굴로 달라들고 진짜 개짜증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sap baby hurry up dont be lazy 작성시간26.06.15 쓰레기통에 알깠을때 걍 쓰레기 버리러 갈때 쓰레기통 들고 가서 버림 버리고 탈탈 털면 웬만하면 없어지더라 끈끈이 ㄹㅇ 안통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