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맵 별점 평균 2.5가 남긴 후기 작성자귀여운덕수|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3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호기심천국 작성시간26.06.15 평균별점 2.5 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딸꾹질이멈추지않아 작성시간26.06.15 테이블석이 아예 없는 좁은 식당에 간거잖아... 면파는 곳에서 애기 먹을 밥은 왜찾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매매매매매미 작성시간26.06.15 대단하다...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두많이 작성시간26.06.15 와씨 나 여기 좋아하는데 여길 애 데리고 갈 생각 자체가 ㅋㅋㅋㅋㅋㅋ대ㅐㅐㅐ단하다 ㄷㄷ 남편도 같이 갔다는데 성인 둘 다 에바라고 생각이 안들었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멍망진창 작성시간26.06.15 31개월 아기랑 가는 거면 미리 애 먹을 메뉴 있는지는 좀 알아보고 가라 ㅅㅂ 애 먹을 거 없다고 노키즈존 ㅇㅈㄹ 떠는 빡대갈 부모 너무 많아 그리고 한국은 애 키우기 힘들다는 소리도 적당히 했으면 좋겠음 그걸 알면서 왜 처낳으셨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지근한사람1 작성시간26.06.15 애 데리고 그런 음식점을 왜가냐고다른 편한자리있는 음식점을 쳐가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짜증나는집단 작성시간26.06.15 와 이런 다찌석만 있는 식당에 애기를 왜 데려가 .... 상식이 있는 건지 의문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iKe 작성시간26.06.15 좃본 좋아하는 기혼은 하는짓도 좃본같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대가내안에박혔다 작성시간26.06.15 시간만수르라는 말이 웃김ㅋㅋㅋㅋ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대가내안에박혔다 작성시간26.06.15 애는 낳고싶고 대접은 받고싶고 본인 먹고싶은건 먹고싶고. 애를 낳았으면 포기할 건 포기하세요...... 자기 삶 일부 희생하면서 애 키우는건데 하고싶은거 다 하고살거면 결혼도 애도 낳지 말아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구라미라미 작성시간26.06.15 애기 있는 사람들 다 식당가기 전에 검색하고 애기랑 못갈 곳은 안가고 그러던데, 정 궁금하면 미리 전화해보고 그러지않나 왜 저렇게 자기 기준에 맞춰서 사는건지 진짜 이기적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잘빠진햄스터 작성시간26.06.15 자기들은 맛있게 츠케멘 먹고 애는 공기밥만 먹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ikeee 작성시간26.06.15 다찌석밖에 없는데 애를 어따놔 그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흉부 놀부 작성시간26.06.15 브뤡 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순둥이그잡채 작성시간26.06.15 애기는 굶기냐? 군만두라도 시켜주지 머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연두 작성시간26.06.15 아니... 애데리고가면서 데리고갈만한식당인지 애가 먹을만한 메뉴는없는지 미리 찾아보고안감..? 부모님 모시고 가면서도 어떤식당인지 드실만한곳이있는지 이런거 찾아보고가지않나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무닉네임임 작성시간26.06.15 시간만수르ㅋㅋㅋ츠케멘에서 담배연기라도 나오냬 아 웃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휴기다리는직장인 작성시간26.06.15 아구궁~ 다음부턴 애 두고 다니세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