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의외로 카페에서 많이 시키는 메뉴

작성자mauve|작성시간26.06.15|조회수11,424 목록 댓글 4

출처: 여성시대 시로모

썸네일 아메리카노

 

카페 알바한지 6개월차,,,,

울 카페 부동의 1위는 당연히 아아고

라떼도 잘나감

 

근데 의외로 또 많이들 시키는 메뉴가 있는데

 

 

그건 바로..!

 

 

(출처: 아르마딜로)

"뜨거운 아이스 아메리카노"

 

그게 뭔 방구같은 소리야? 하겠지만

 

뜨거운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 뜨거운거

아이스아메리카노 핫으로~

라고 주문 하는 사람이 종종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못 말했단 걸 깨닫고 부끄러워하며 다시 말하는 사람 20%
다시 말 안 하는 사람 80%...


이중에,
"따뜻한 아메리카노 맞으실까요~~?"

하면 대답하는사람 60%
대답 안하는사람 38%
아니 아이스아메리카노 뜨거운거로 달라니까 하는 사람 2%

대답 안하면 또물어봐야함....^^...

 

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

라고 입에 입에 붙어버려서

웬만하면 뜨아 시킨 경우가 대부분이긴 함 

 

그래도 손님들은 모르는(?) 의외로 많이 시키는 메뉴고,

카페 알바 초보 여시들도 참고하라고 써봄ㅎ

 

마무리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고 어색하니까

다들 카페에서 자주 시키는 메뉴라도 알려주고가~~!!!



(+나도 급할땐 아아 핫 하나요~!!!! 하고 나올 때 있어서

충분히 이해함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뜨카라고 | 작성시간 26.06.15 헐 나도 아아메가 입에 붙어서 감기걸렸을때 아아메 따뜻한걸로 주세요 하고 알바생이 되물어볼때까지 몰랐었던적 있음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동자스님 | 작성시간 26.06.15 개추운날 핫아메 시켰는데 콜드브루만 된대서 그럼 따뜻한 콜드브루 주십셔...함
  • 작성자슈퍼리치 | 작성시간 26.06.15 그래서 메뉴이름을 아이스로안하고 시원한아메리카노라고 써놓음
  • 작성자Absinthe | 작성시간 26.06.15 난 아이스아메리카노 시원한거 주세요 한적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