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한여름을 표현한 라디오 원고

작성자멜라토닌먹고꾸는꿈|작성시간26.06.15|조회수30,012 목록 댓글 24

출처: 여성시대 할렐야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가혜 | 작성시간 26.06.15 솔직히 여름 너무 습하고 끈적하고 더워서 싫은데 솔직히 뭔가 옛날 추억을 떠올리게 해 특히나 그 옛 추억은 다시 돌아갈 수 없다는 걸 알아서 더 아련하고 가섬이 박박 찢어짐...
  • 작성자스펀지최양ㄱㄴㅁㄴ | 작성시간 26.06.15 여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저녁없는삶 | 작성시간 26.06.15 여름 좋아ㅠㅠ
  • 작성자냐냥냔냥냐 | 작성시간 26.06.15 글 너무 잘쓴다.. 부럽다
  • 작성자롬앤앤 | 작성시간 26.06.15 여름이 제일 좋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