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오가혜
|
작성시간
26.06.15
솔직히 여름 너무 습하고 끈적하고 더워서 싫은데 솔직히 뭔가 옛날 추억을 떠올리게 해 특히나 그 옛 추억은 다시 돌아갈 수 없다는 걸 알아서 더 아련하고 가섬이 박박 찢어짐...
-
작성자스펀지최양ㄱㄴㅁㄴ
|
작성시간
26.06.15
여름
이미지 확대
-
작성자저녁없는삶
|
작성시간
26.06.15
여름 좋아ㅠㅠ
-
작성자냐냥냔냥냐
|
작성시간
26.06.15
글 너무 잘쓴다.. 부럽다
-
작성자롬앤앤
|
작성시간
26.06.15
여름이 제일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