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중국 "5년동안 AI 데이터센터 건설에 450조원 투입할 것"..jpg

작성자뭔쌉소리세요|작성시간26.06.15|조회수6,557 목록 댓글 21

5년간 AI 데이터센터에 450조원 투입할 것을 발표함

 

이는 어마무시한 전력 생산량을 고려하면 충분히 감당 가능하며

 

매년 독일 1개분씩 전력 생산량이 증가하고 있다고 함

 

현재 인프라 건설 속도에서 중국이 압도적으로 독주하는 중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NNOUTBB | 작성시간 26.06.15 미쳤다
  • 작성자푸방옹 | 작성시간 26.06.15 압도적이네 슬슬 투자해야지
  • 작성자과카몰이스 | 작성시간 26.06.15 중국이 이공계열 투자 엄청 많이 해서 지금도 우리나라랑 격차 많이 나는데 앞으로도 투자 더 한다더라
  • 작성자안분지족물아일체 | 작성시간 26.06.15 중국 드라마 이딴거 경계할게 아니라 진짜 경제발전을 무서워해야됨.... 이새끼들 졸라 잘만들고있음
  • 작성자내삼하닉 | 작성시간 26.06.16 초과이윤 ㅇㅈㄹ할때가 아니라 반도체에 더 투자해야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