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4065207
이 당시 최저시급이 4000원 조금 넘는 수준
저당시 제일 싼 메뉴인 치즈피자가 최저시급의 125% 정도였으니까
지금 물가 기준으로 환산해보면(현재 치즈피자 가격 8900원) 오히려 물가보다 덜 오른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늑골라 작성시간 26.06.15 고딩때 친구들이랑 엄청 먹었는데ㅋㅋㅋ 매장가서도 먹고
-
작성자비알땅영역 작성시간 26.06.15 이때 알바했었는데 하루 60만원어치 팔면 진짜 뒤질 것 같았어 ㅋㅋㅋ
-
작성자네발달린동물제일귀여워요 작성시간 26.06.15 2005년 이때 피자빙고 신세계였는데.. 그때가 그립다 ㅋㅋㅋㅋ
-
작성자polo 작성시간 26.06.15 친구랑 맨날 반띵해서 먹었는데 ㅠ 소스도 무료였는데
-
작성자스피노자사우르스 작성시간 26.06.15 고구마피자 ㅈㄴ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