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중개형 ISA 계좌에 담으면 좋은 것 vs 담을 필요 없는 것

작성자깡선재|작성시간26.06.15|조회수25,581 목록 댓글 19

 

출처: https://www.samsungpop.com/mbw/o2Info/contents.do?cmd=detail&boardId=2335

 

.

.

.

.

.

.

 

전문은 출처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Lyla | 작성시간 26.06.15 나도 그거때문에 제미나이 물어봤는데 복리랑 어쩌고 얘기하면서 리밸런싱 추천하길래 그냥 갈아탔어 에쎈피랑 나스닥으로 ㅋㅋㅋㅋ 걔네는 일반주식계좌로 지난주에 좀 흘렀을 때 삼 ㅋㅋ
  • 작성자아더저재 | 작성시간 26.06.15 고마워!
  • 작성자유수수 | 작성시간 26.06.15 고마워!
  • 작성자겨울이조아요요요요요 | 작성시간 26.06.15 코스피100팔아여겐네
  • 작성자내통장에29억 | 작성시간 26.06.15 알아도.. 수익이 나야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