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오늘 헬스하는데 할아버지4분이 다 나 따라함;;;;;;

작성자푸르푸르츄|작성시간26.06.15|조회수13,955 목록 댓글 58

내가 버피,푸쉬업,스쿼트,케틀벨 순환식으로 유산소 조지고 있었는데
할아버지 4분이 친구끼리 운동 하시나봐
근처에서 운동하시다가 갑자기 한분이

“우리 이 아가씨를 따라하자고.” 하더니
갑자기 4분이 전부 내 뒤에서 날 따라하는거야;;;;;;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 다 쳐다보고ㅠ 아

다행히도 버피 한 5개? 따라하시다가
한분 포기 선언하시고 푸쉬업에서 다들 포기하셨어

그러더니

이 아가씨는 태릉선수촌에서 왔나봐
선수야 우리는 못따라하지~
선수니까 저렇게 하는거지~

이러시더니 나 운동하는거 한 3분? 구경하시다가 가심..
혼자속으로 웃었음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돌돌이초밥 | 작성시간 26.06.15 우리 이 아가씨를 따라하자고
  • 작성자여드름사라져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귀여우셔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지에스 라떼 처돌이 | 작성시간 26.06.15 언제적 태릉선수촌이냐고욬ㅋㅋㅋㅋㅋ
  • 작성자연결 | 작성시간 26.06.15 우리 이 아가씨를 따라하자고
  • 작성자Mznw | 작성시간 26.06.23 귀여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